대부분의 사람들은 태양 노출이 피부에 상당히 해로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최근에는 항산화제의 활용에도 태양 피해를 줄이고 예방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항산화제란 무엇인가? 항산화제는 기본적으로 산화 과정을 늦추는 분자다. 아래에서는 비타민 E로 알려진 인기 있는 산화방지제와 그것이 어떻게 자외선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감소할 수 있는지 살펴보기로 한다.

비타민 e는 소비자들이 오늘날 구매하는 많은 크림의 핵심 성분이다. 그러나 비타민e는 왜 그렇게 자주 이용되는가? 간단해, 기적적인 능력 때문에.

연구원들이 장시간 햇빛에 노출된 후 두 그룹의 사람들을 조사했을 때, 비타민 e가 함유된 크림을 먹고 있던 사람들은 염증 징후를 줄였다. 피부의 특정 부위가 염증을 일으킬 때마다, 그것은 전형적으로 피부 세포 손상을 암시한다. 비타민 e는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앞으로 수년 해외스포츠중계 동안 당신의 피부 모습을 보존할 수 있다.

비록 비타민 e는 좋은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의 한계를 가지고 있다. 소비자들은 비타민 es의 능력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많은 양심적인 회사들은 확실하지 않은 것을 만들기 시작했다…

카테고리: civetcat8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